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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넓은 맞춤형 교육을 기획하여 단기 강좌를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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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집중

고객 경험까지 지배하는 리테일 마케팅 전략

ㆍ모집기간
2017-11-08~2017-11-19
ㆍ프로젝트(강좌)기간
2017-11-20~2017-12-11
ㆍ운영기관
스타트업캠퍼스 X PathfinderNet
ㆍ강좌(프로젝트)요약설명
스타트업이 몰랐던 체계적인 고객경험관리의 모든 것
ㆍ지원선발방식
선착순 등록 : https://goo.gl/k8DqTj
(마감시 추가 신청을 받지 않음)

[강의 일시]

- 11/20(월) 개강 ~ 12/11(월) 종강

-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 9시 30분


[강의 장소]

- 스타트업캠퍼스 2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대왕판교로289번길 20)

 

문의: 031 - 698 - 2054 (david@gstartupcampus.or.kr)

 

 

 

고객 경험 개선 첫 해, 온라인 주문 50% 증가!

< 북유럽 최대 피자 체인 Kotipizza >


사이트 방문자 30% 증가, 두 자릿 수 매출 성장 달성

< 영국 주택 개조업체 Homebase >

 

초연결시대, 성장의 핵심은

바로 전략적인 고객경험관리입니다.

이제 더 이상 제품만 팔지 마세요. 경험을 파세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세상 모든 기업이 하는 말입니다. 

바꿔 말하면, 이제 더 이상 좋은 제품과 서비스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렵다는 의미가 될 것입니다. 

성공하는 1%의 기업들은 도대체 어떤 전략으로

차별화와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었을까요? 

 

그 비결은 바로 ‘고객경험관리’입니다. 


최신 트렌드에서부터 고객경험디자인 mapping까지,  

마케터의 바이블, [21일 마케팅]의 저자가

직접 전수하는 고객경험관리 전략의 A to Z!

 

마케팅 관점의 극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면서

마케터들 사이에서 바이블로 자리잡은 ‘21일 마케팅’ 

그 저자인 조명광 Cl&co. 대표가  최신 리테일 마케팅 트렌드에서부터

고객경험디자인, 그리고 옴니채널까지  

제품을 넘어 고객의 경험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여러분께 직접 알려드립니다!

 

  

 

1. 커리큘럼의 특징 

 

[실무 현장에서 축적한 다양한 경험, 그리고 MBA 이론의 조화] 

 

현장 경험만 있는 실무자는 인사이트를 전달할 체계가 부족하고,

이론만 배운 사람은 현실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본 강의는 유통, 금융, 여행업, 쇼핑몰 등

다양한 실무 현장에서 축적한 마케팅 노하우를 

MBA를 통해 정립한 체계적 이론으로 풀어내어

스타트업의 마케팅에 가장 현실적인 Tip을 제공합니다.

 

[리테일 마케팅 최신 트렌드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 


마케팅, 브랜드 전략, CRM 기획 등 다양한 마케팅 컨설팅, 연구를 바탕으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은 물론,

앞으로의 전망까지 알려드립니다.

 

[가까운 판교에서, 콤팩트한 구성으로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노하우만!]

 

업무로 지친 몸, 숨쉴 틈 조차 없는 지하철…

굳이 멀리까지 나가서 8~10주간 이론 교육을 들을 필요가 있을까요?  

4주간의 콤팩트한 구성으로 담아낸 스타트업 필수 노하우! 

이제 가까운 판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 교육대상 

 

[제품/서비스는 물론, 우리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싶은 마케터] 

 

좋은 제품/서비스에 전략적인 고객경험관리가 더해지면

소비자의 브랜드 인식이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를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궁극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로의 고객 이탈률을 줄일 방법을 고민하는 마케터] 

 

세심한 경험관리를 통해 우리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이탈을 방지하는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고객경험관리 방법론을 알고 싶은 스타트업 마케터] 

 

체계적인 방법론에 대한 갈증이 있는 스타트업 마케터를 대상으로

고객경험관리의 How to는 물론, 최신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3. 강사소개 

 

[조명광 코치]

 

조명광 코치는 신세계백화점 , 현대캐피탈, 삼성카드 등 유수의 기업에서

고객전략부터 프리미엄 마케팅과 브랜딩 업무를 맡아왔습니다.  

MBA를 통해 실무 경험과 이론의 조화를 이뤄낸 그는

현재 Cl&Co. 대표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명광 코치는 마케팅(Marketing)을 ‘Market+ing’로 정의합니다. 

시장에서 현재 일어나는 모든 활동이 마케팅이며

이 활동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이 마케터이기에,

누구나 마케팅 역량을 갖춰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4. 상세 커리큘럼 

 

[1주차(11/20, 월)_고객 경험과 리테일 마케팅 트렌드] 


1) 패러다임의 변화

- 개인화, 플랫폼 등 마켓 트렌드의 변화

2) 유통의 진화

- 소비자의 변화와 유통환경의 현재

3) Case Study : 아마존을 통해 바라보는 유통의 미래

 

[2주차(11/27, 월)_고객 경험 기반 리테일 마케팅 전략]

 

1) 리테일 마케팅과 마케터의 정의, 그리고 개념 

- 마케팅 전략 수립과 실행

2) 시장 세분화와 포지셔닝

- STP 전략과 마케팅 믹스

3) Case Study : 언더아머와 강글리오의 극과 극 STP 전략

 

[3주차(12/4, 월)_고객 경험과 리테일 마케팅의 변화] 


1) 고객가치와 고객관계 구축

- 고객가치 창출과 고객자산

2) 유통업태별 역할과 마케팅 전략

- 도소매업의 진화와 컨셉

3) Case Study: 이마트와 스타필드의 커머스 정의

 

[4주차(12/11, 월)_고객경험디자인] 


1) 고객가치와 채널의 진화

2) 고객경험관리와 디자인 씽킹

- 경험디자인의 저의와 고객여정 Mapping

3) Case Study: 레고의 부활과 벤츠의 고객경험디자인 사례

 

**본 교육과정은 스타트업캠퍼스가 주관, 패스파인더넷이 운영합니다. 

 

  

 

1) 수강 신청 바로가기 : https://goo.gl/k8DqTj 

(결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상기 수강신청 폼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2) 수강료:  42만원

 

3)  결제 방법 

- 무통장 입금 (우리은행 1005-302-970946 (주)패스파인더넷) 

- 카드 결제 (카드결제의 경우 수강신청폼 작성 후 결제 안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