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業을 준비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필요를 채우는
폭넓은 맞춤형 교육을 기획하여 단기 강좌를 운영합니다.
공유하기
모집중

스타트업 시장 진입 마케팅

ㆍ모집기간
2017-11-08~2017-11-22
ㆍ프로젝트(강좌)기간
2017-11-23~2017-12-14
ㆍ운영기관
스타트업캠퍼스 X PathfinderNet
ㆍ강좌(프로젝트)요약설명
스타트업에 딱 맞는 저비용 + 고효율 마케팅 전략 수립 노하우
ㆍ지원선발방식
선착순 등록 : https://goo.gl/HHQ7Uo
(마감시 추가 신청을 받지 않음)

[강의 일시]

- 11/23(목) 개강 ~ 12/14(목) 종강

-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 9시 30분


[강의 장소]

- 스타트업캠퍼스 2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대왕판교로289번길 20)

 

문의: 031 - 698 - 2054 (elena@gstartupcampus.or.kr) 


 

마케터가 아니어도 마케팅을 이해해야 
신규 시장 진입시 겪는 어려움을 사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강의로 마케팅 이론/전략은 물론, 
실무 활용법까지 확실하게 익혀보세요! 


1. 커리큘럼의 특징

[런칭 시기에 꼭 맞춘 마케팅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빠르게 변화하는 복잡한 시장 상황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세밀하고 전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합니다. 
마케팅 이해에 꼭 필요한 필수 이론 부터 
실제 상황과 꼭 맞는 케이스 스터디 까지! 
스타트업과 신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런칭 시기에만 촛점을 맞춘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One-Point Lesson을 배워보세요!

[스터트업에 맞는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전략 수립 노하우 습득]

스타트업과 신사업은 예산 등 마케팅 자원이 부족하고,  
혹여 잘못된 방향으로 런칭되면 돌이킬 수 없게 됩니다.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수립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가기 위해 
어떤 부분을 중심으로 잡고 진행해야 하는지 4P를 기반으로 
성장의 단단한 기반이 되어줄 현실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세요.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배우는 전략적 사고방식]

전사적인 관점에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어떤 핵심 역량들이 필요할까요?
금융,커머스,반도체 등에서 다양한 현장경험으로 단련된 코치들에게 
직접 배우고, 산업과 시장을 바라보는 관점과 시야를 한층 넓혀보세요!


2. 교육대상

[스타트업 0-3년차 임직원]

초기 시장 진입을 앞두고 있거나 
시장 진입후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이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시장진입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업에서 직접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최고의 실무자에게 
직접 배워보세요. 
마케팅 기본 개념부터, 마케팅 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까지 
이 강의를 통해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신사업, 신상품, 신규 브랜드 실무 담당자]

기존 사업과 제품에 대해서는 기업내에 노하우가 많으나, 
신제품, 신사업에 대해서는 정보와 전략이 부족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들을 
신사업/신상품/신규브랜드 런칭에 맞춰 확실하게 가르쳐 드립니다.


3. 강사소개

[강혁진 코치]

강혁진 코치는 BC카드에서 8년간 SNS채널 기획과 운영,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과 실행, 모바일카드사업의 마케팅 
그리고 전사 비전 수립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셨습니다. 

본 강의에서는 마케팅 이론 및  주요 스타트업 마케팅 사례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주요 사례를 다뤄주실 예정입니다.

[강재상 코치]

강재상 코치는 삼성, 현대카드/캐피탈, 두산인프라코어에서 
글로벌 마케팅과 브랜드 업무를 담당하고, 
ST Unitas, 스타트업 캠퍼스, 패스파인더넷 등 
각종 산업군과 마케팅, 브랜드 직무들을 넘나들며 쌓아온 노하우를 
가장 현실적으로 풀어낼 수 있는 전문가이십니다.
본 강의에서는 스타트업/신사업의 시장 진입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분에 대해 실무 노하우와 지식들을 전달할 것입니다.


4. 커리큘럼 소개

제1강_마케팅의 이해
- 마케팅 기본 개념
- 마케팅 주요 이론 및 사례
- 스타트업 마케팅 사례 및 유의사항

제2강_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론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주요 사례
-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론
- 디지털 마케팅 Case Study

제3강_시장진입마케팅 전략 수립
- 진입 시장 선정시 고려사항
- 초기 시장 진입시 고려사항과 포지셔닝
-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기획 Case Study
- 프로젝트 과제 연습 : 마케팅 전략 수립 및 발표

제4강_시장진입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시장 진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성
-  Case Study
-  프로젝트 과제 연습 : 마케팅 전략과 연계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3강 과제와 연계)
- 과제 발표와 토론

**본 교육과정은 스타트업캠퍼스가 주관, 패스파인더넷이 운영합니다.

 

1) 수강 신청 바로가기 : https://goo.gl/HHQ7Uo
(결제를 위해서는 반드시 수강신청 폼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2)  수강료:  42만원

3)  결제 방법
- 무통장 입금 (우리은행 1005-302-970946 (주)패스파인더넷)
- 카드 결제 (카드결제의 경우 수강신청폼 작성 후 결제 안내 예정)